리디아, 새 싱글 ‘우연히라도’ 발매
손봉석 기자 2025. 4. 21. 22:49

가수 리디아(Lydia)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공감대를 자극한다.
리디아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우연히라도’를 발매했다.
신곡 ‘우연히라도’는 이별 후에도 홀로 그를 잊지 못하는 한 여자의 슬픔과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내게로 돌아와 날 다시 안아줘/아직 난 이렇게 아픈데/우연히라도 니가 보고 싶어 정말/아직도 널 사랑해’처럼 숨김없이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토해내는 애틋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만나 이별 감성을 끌어올린다.
리디아는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이별을 맞은 여자의 심경을 오롯이 그려내 진한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이 곡은 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메테오가 참여해 완성했다.
리디아는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수의 발라드 앨범 발표를 비롯해 인기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디아의 새 디지털 싱글 ‘우연히라도’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