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카리스마”... 김혜수, 화려한 변신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신화 속 여신을 연상케 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주얼리의 컬러와 배경의 초록빛이 조화를 이루며 김혜수의 맑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김혜수는 화보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170cm의 큰 키와 완벽한 비율 그리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김혜수가 신화 속 여신을 연상케 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우아한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하이 주얼리 그리고 세련된 포즈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혜수는 차분한 핑크빛 의상과 세련된 올블랙 단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굵직한 레드 스톤 반지와 팔찌, 그리고 긴 네크리스 등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체적으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붉은 배경은 김혜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성숙미 그리고 화려함을 더욱 부각된다.
또한, 블루 계열의 드레스, 에메랄드 컬러의 주얼리로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주얼리의 컬러와 배경의 초록빛이 조화를 이루며 김혜수의 맑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앞머리와 미니멀한 메이크업, 도톰한 입술이 김혜수만의 우아한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김혜수는 화보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170cm의 큰 키와 완벽한 비율 그리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에일리·김종민 의리 둘 다 지켰다 ‘결혼식 두 탕 인증’
- ‘이렇게 잘한다고?’ 미친 바람의 손자, 최초 ‘韓·美 타격왕’ 되겠는데 [SS시선집중]
- 비키니여신에서 서킷여신으로.. 스피드존모델 김세미, “슈퍼레이스를 붉은 색으로 물들일래요
- 나란히 장가간 김종민·‘에일리♥’ 최시훈, 결혼식 빛낸 미소 비결은?
- 심현섭 결혼식에 ‘진짜’ 이병헌 등장…강남서 애타게 찾던 ‘이서방’ 사회로 소원성취!
- 르세라핌, 부활했다…“지난 1년, 피어나 지키려 버텼다” 눈물 고백 [SS현장]
- ‘안경 벗자 13살 야노시호?’ 추사랑, 엄마 판박이로 성장중…‘모델 DNA’ 폭발
- 김송,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러에 분노…“잘 살고 있는데”
- 레드벨벳 아이린, 고향 대구서 시구...강민호 ‘손하트’ 훈훈한 현장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