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배달 음식값만 920만원…'짠돌이' 김응수 충격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준호, 가수 김희철과 배우 최진혁이 짠돌이 배우 김응수를 만나 초절약 비법을 전수받았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알뜰함과는 전혀 거리가 먼 '흥청이 3인방' 김준호, 김희철과 최진혁이 절약의 노하우를 배우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이어 네 사람은 1년 간의 배달 어플 사용액을 비교했고 최진혁은 무려 920만원을 지출한 것으로 나와 김응수는 물론, 진혁 母까지 충격에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방송인 김준호, 가수 김희철과 배우 최진혁이 짠돌이 배우 김응수를 만나 초절약 비법을 전수받았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알뜰함과는 전혀 거리가 먼 '흥청이 3인방' 김준호, 김희철과 최진혁이 절약의 노하우를 배우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이날 김준호가 "다이아 할부로 산 건 어떻게 쓰냐"고 고민하자 서장훈은 "아직 지민씨 소유가 아닌가 보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김희철은 모바일 게임 '현질'에 몇 십만 원씩 쓰는 지출이 밝혀지며 최악이라는 비난을 들었다.
이들에게 절약 레슨을 위해 등장한 김응수는 "손 씻은 물을 받아 뒀다가 양말을 빤다. 영하 7~8도에 주유를 하면 기름이 더 응축되어서 많이 들어간다. 그래서 새벽에 주유하러 간다"고 남다른 절약법을 밝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네 사람은 1년 간의 배달 어플 사용액을 비교했고 최진혁은 무려 920만원을 지출한 것으로 나와 김응수는 물론, 진혁 母까지 충격에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어 김응수는 "(배우)윤뮨식 선배와 중국집에 4명이서 갔는데 짜장면을 하나만 시켜 가위로 자르고 소주 안주로 먹더라. 내가 짜장면을 집자 윤문식 선배가 '이런 싸가지없는, 한번에 세 가닥을 잡아?'라며 숟가락으로 내 젓가락을 치더라"라며 극단 시절 에피소드를 늘어놓아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지예은은 "제가 너무 MZ라 저를 모르실 줄 알았다"며 母벤져스가 알아봐 주는 것에 감동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