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엄정화, 김종민 결혼 축하 메시지 뭉클 “제수씨 말 잘 들어”(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대국민 미리 결혼식을 치렀다.
"신랑 김종민 군의 대국민 미리 결혼식이 진행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된 영상에는 '1박 2일'에 출연했던 반가운 얼굴들과 전국에서 날아온 시민들의 축하 메시지가 담겨 김종민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이수근, 차태현, 김준호 등 '1박 2일' 이전 시즌을 함께 했던 동료들, 김종민이 '브이맨'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도와준 엄정화가 영상을 통해 모습을 비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종민이 대국민 미리 결혼식을 치렀다.
4월 20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경상남도 거제시로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방송 당일 결혼식을 올리는 김종민을 위해 특별한 상영회를 마련했다. "신랑 김종민 군의 대국민 미리 결혼식이 진행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된 영상에는 '1박 2일'에 출연했던 반가운 얼굴들과 전국에서 날아온 시민들의 축하 메시지가 담겨 김종민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이수근, 차태현, 김준호 등 '1박 2일' 이전 시즌을 함께 했던 동료들, 김종민이 '브이맨'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도와준 엄정화가 영상을 통해 모습을 비췄다.
이수근은 "너무 사랑하는 종민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수근 형처럼 살아라"며 "늘 아내 존중하고 아내에게 존중받을 수 있는 남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우리 아들 태명이 일박이였다. 종민이도 예쁜 조카가 생긴다면 태명을 일박이로 짓는 것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차태현은 "제수씨랑 아주 행복한 결혼 생활 잘했으면 좋겠다. 제일 중요한 건 제수씨 말 잘 들어라"고 덕담했다. 또 김준호는 "결혼은 장난이 아니다. 거기서 잘리면 안 된다"며 "'1박2일' 같은 고정 프로그램은 없다. 70살, 80살까지 일해야 된다"고 조언했다.
엄정화는 "종민아. 너까지 가는 거냐. 진심으로 너무 축하한다"며 "앳되고 아름다운 얼굴로 브이를 그리면서 무대를 누비던 그 시간이 너무 생생하다. 늘 종민이를 떠올리면 그때의 네가 생각난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어 "너는 언제나 너무 착해서 무대 위에서는 막 카리스마 있게 춤추지만 내려와서는 엉뚱하고 재미없는 농담을 하면서 누나를 웃겨주곤 했다"며 "멋지고 따뜻한 가정 이루고, 언제나 네 얼굴처럼 예쁘고 밝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윤여정, 첫째 子 ‘동성 결혼’ 최초 고백 “2000년 커밍아웃→뉴욕서 결혼식”
- 6년째 쉬는 주진모, 의사 ♥민혜연 쇼핑 막았다 “남편에게 제지 당해”(의사혜연)
- 예원, 코 성형 잘했네…동안+귀염상 사라지고 청순美 가득
- ‘류수영♥’ 박하선 “언니 여며요!” 팬들 난리난 글래머 비키니 자태
- 한소희, 골반 타투 빼꼼…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지만 힙한 건 못 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