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월드클래스'..BTS 진, 콜드플레이 공연에 게스트 등장, 크리스 마틴과 투샷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콜드플레이의 한국 콘서트에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은 지난 2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안뇽하쎄용", "해삐"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진은 이날 공연에 게스트로 등장해 그의 첫 솔로 싱글인 '디 애스트로넛' 무대를 콜드플레이와 함께 꾸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2017년 이후 약 8년 만에 한국에 내한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6회 공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콜드플레이의 한국 콘서트에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은 지난 2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안뇽하쎄용", "해삐"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진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투어 무대에 크리스 마틴과 함께 무대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
진은 이날 공연에 게스트로 등장해 그의 첫 솔로 싱글인 '디 애스트로넛' 무대를 콜드플레이와 함께 꾸민 것으로 알려졌다. 콜드플레이는 '디 애스트로넛'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했다.
앞서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는 2021년 발표한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부터 인연을 이어고 있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2017년 이후 약 8년 만에 한국에 내한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6회 공연을 진행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조영남♥' 윤여정, 아들 커밍아웃 최초 고백 "뉴욕서 결혼식" [SC이…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은지원, 처음 털어놓은 가정사..."父 살아 생전에 병문안도 못 갔다" …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장학생 됐다 "1명만 주는 장학금, 생각지도 못해"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