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뷔페가 5만원?"…파격 할인 '미식 주간'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성급 호텔 뷔페를 가정의달인 다음 달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미식 주간 행사가 시작됐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글로벌푸드테크㈜와 함께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5성급 호텔 뷔페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다이닝 위크 2025'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호텔 뷔페 최대 30% 할인
다음 달 31일까지 할인 혜택 제공

5성급 호텔 뷔페를 가정의달인 다음 달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미식 주간 행사가 시작됐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글로벌푸드테크㈜와 함께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5성급 호텔 뷔페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다이닝 위크 2025'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호텔에 따라 와인이나 디저트를 제공하는 곳도 있다.
행사 기간은 지난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다. 이 기간 네이버 예약에서 호텔 뷔페를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엔 △서울신라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윈덤 그랜드 부산 등 총 10곳의 호텔이 참여한다.
가장 할인폭이 큰 곳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30% 할인된 5만3900원에 뷔페식사권을 판매한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서울 강남으로 10만~12만원대에 뷔페식사권을 제공한다.
할인폭이 가장 낮은 호텔은 파크 하얏트 부산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로 뷔페식사권을 10% 할인 중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네이버 예약으로 뷔페식사권을 구매할 경우 와인 1병을 제공할 뿐 별도 할인 혜택은 없다.
네이버는 매주 다양한 테마의 엄선된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 '다이닝 위크'를 4회 더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중 추가 이벤트를 공개하고 5~7월엔 매달 1회씩 다이닝 위크 내용을 공개한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원→4만원 폭등하더니…"월요일 두렵다" 무슨 일이 [심성미의 증시 돋보기]
- 인턴들 정규직 되더니…"10억 달래요" 공기업 '패닉'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월 순수익 1800만원? 알고보니…치킨집 사장 '충격 반전'
- '세금 47만원 돌려 받았어요'…35세 직장인의 비결은
- '무조건 사야겠네'… 1.4조 '파격 혜택'에 '우르르'
- "내 가족이 산다고 하면 말릴 거에요"…공인중개사도 '절레절레'
- 신랑 1명에 신부는 2명…결혼식 청첩장에 발칵 뒤집어졌다 [영상]
- 1만원 때문에…'경력 29년' 버스 기사, 퇴직금 1.2억 날렸다
- '하루 6억씩 번다'…국내 최초 '구독자 1억' 유튜버 탄생
-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