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녹화 중 화났다 “먹던 걸 주면 어떡해” (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또 한 번의 리벤지 매치가 펼쳐진다.
2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박명수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네 명의 셰프들이 자존심을 건 치열한 요리 대결을 벌인다.
15분 요리 대결 도중, 두 셰프 모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반면 김풍도 모두를 놀라게 한 독특한 아이디어로 독창적인 요리를 완성하지만, 그 충격적인 비주얼에 박명수는 "먹던 걸 주면 어떡해!"라며 호통을 쳤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박명수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네 명의 셰프들이 자존심을 건 치열한 요리 대결을 벌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진짜 이탈리안’ 타이틀을 두고 파브리와 권성준이 맞붙는다. 이탈리아 본토에서 15년 연속 미슐랭 1스타를 받은 파브리는 “진짜 이탈리아 요리를 보여주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흑백요리사’에서 1등을 차지한 권성준은 “앞치마 색깔부터 가짜 이탈리안이다”라고 받아치며 신경전을 벌여 승부의 긴장감을 높인다.
15분 요리 대결 도중, 두 셰프 모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파브리는 처음 도전하는 15분 요리 대결에 적응하지 못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고, 권성준 역시 파브리와 MC들의 끊임없는 장난에 페이스를 잃고 고전한다. 이를 지켜보던 박명수는 “저 오늘 생식하는 건가요?”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두 셰프의 요리가 완성되자, 박명수의 반응은 극명하게 갈린다. 먼저 윤남노가 화려한 불쇼로 시선을 사로잡자 “역시 가게 운영하는 분은 다르다”며 감탄을 보낸다. 반면 김풍도 모두를 놀라게 한 독특한 아이디어로 독창적인 요리를 완성하지만, 그 충격적인 비주얼에 박명수는 “먹던 걸 주면 어떡해!”라며 호통을 쳤다는 후문.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김풍표 요리’가 탄생했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방송은 20일 밤 9시.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김종국, ‘런닝맨’ 인연 결실…‘애칭=여보’ 들켰나
- 윤여정 “첫째아들 게이, 동성결혼도 해…사위 더 사랑해” (종합)[DA:피플]
- ‘이봉원♥’ 박미선 건강 문제로 하차→이은지 투입, 내막 이랬다 (팽봉팽봉)[TV종합]
- 김혜자 사망…저승서 만난 남편, 손석구 됐네 (천국보다 아름다운)[TV종합]
- 전종서, 팬티에 집착하나? 이번엔 팬티 스타킹 끌어올려 [DA★]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