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예린, 모덴베리코리아에서 다이아 안솜이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예린이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설예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모덴베리코리아는 19일 "설예린이 갖고 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사로잡는 시원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어온 설예린은 모덴베리코리아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설예린이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설예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모덴베리코리아는 19일 “설예린이 갖고 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 걸그룹 플래쉬로 연예계에 데뷔한 설예린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실력은 물론, 다수의 음반 활동을 했다. 이후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활동하며 넷플리스 ‘좋아하면 울리는’, 디즈니 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 등에서 존재감을 보였다.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사로잡는 시원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어온 설예린은 모덴베리코리아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모덴베리코리아에는 다이아 출신 안솜이, 밴디트 출신 승은,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 배우 배리건 등이 소속돼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송,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러에 분노…“잘 살고 있는데”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김미려, ‘사모님’ 전성기 시절 수입 고백 “매니저가 돈 빼돌려” (‘컬투쇼’)
- ‘돌아온 꾹멍커플?’ 송지효, 김종국에 “여보” 핑크빛 기류(‘런닝맨’)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故설리 오빠 “네가 남긴 숙제 이해했어” 또다시 의미심장 글
- ‘난치병 극복’ 이봉주, 다시 뛰었다…션과 함께 밝은 근황 [★SNS]
- 김흥국, 국힘 나경원 돕는다…자문단으로 합류
- 달수빈, 비키니 위로 드러난 아슬아슬 뒤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