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쌍꺼풀 수술 2번, 리프팅 16바늘” 팽현숙 박미선 보다 성형多 (팽봉팽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양락이 성형수술을 깜짝 고백했다.
4월 19일 방송된 JTBC '대결! 팽봉팽봉'에서는 최양락 팽현숙,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알바생 유승호, 곽동연과 처음 만났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유승호가 만든 골뱅이소면을,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곽동연이 만든 고추장찌개를 택하며 팀이 나뉘었다.
곽동연은 박미선 이봉원 부부와 쌍꺼풀이 닮은꼴이라 말했고 박미선도 "눈이 닮았다"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최양락이 성형수술을 깜짝 고백했다.
4월 19일 방송된 JTBC ‘대결! 팽봉팽봉’에서는 최양락 팽현숙,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알바생 유승호, 곽동연과 처음 만났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유승호가 만든 골뱅이소면을,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곽동연이 만든 고추장찌개를 택하며 팀이 나뉘었다. 박미선은 곽동연에게 “‘눈물의 여왕’ 최고였다. 너무 재미있게 봤다”며 반색했고 곽동연이 97년생이라 밝히자 “아들이랑 동갑이다”고 또 반겼다.
곽동연은 박미선 이봉원 부부와 쌍꺼풀이 닮은꼴이라 말했고 박미선도 “눈이 닮았다”고 인정했다. 이에 최양락이 갑자기 “나는 쌍꺼풀 수술을 2번을 했다”고 성형을 고백했다. 이봉원은 “매몰법, 절개법 2번”이라고 거들었다.
박미선은 “우리 넷 중에 성형을 제일 많이 했다”고 웃으며 최양락을 지목했고, 최양락은 “리프팅도 했다. 여기 16바늘, 여기 16바늘”이라고 리프팅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대결! 팽봉팽봉’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한소희, 골반 타투 빼꼼…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지만 힙한 건 못 참아
- 고소영, ♥장동건 생일상 차리다 눈물 “피곤하게 살아, 못 해먹겠다”(바로그고소영)
- 재혼 앞둔 서정희, 누가 62세로 보겠어? 뉴욕에 뜬 힙스터
- 은지원 숨겨진 가정사 뭐길래 “부모 있을 때 잘하란 얘기 뼈아파”(살림남)
- 박솔미♥한재석 11살 딸 공개, 배우 엄빠 쏙 빼닮은 미모 장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