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1’ 에일리, 행복한 새 신부 일상…럭셔리 브라이덜 샤워에 활짝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결혼식을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를 즐겼다.
에일리는 1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최고의 한미 합작 브샤(브라이덜 샤워), 내 친구들 아낌없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에일리가 친구들과 함께 핑크빛 꽃으로 가득 채운 곳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에일리는 친구들과 함께 드레스 맞추기, 약지에 반지 붙여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며 새신부의 행복한 일상을 마음껏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에일리가 결혼식을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를 즐겼다.
에일리는 1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최고의 한미 합작 브샤(브라이덜 샤워), 내 친구들 아낌없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에일리가 친구들과 함께 핑크빛 꽃으로 가득 채운 곳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에일리는 친구들과 함께 드레스 맞추기, 약지에 반지 붙여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며 새신부의 행복한 일상을 마음껏 드러냈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헤븐’(Heaven)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에일리의 예비 신랑 최시훈은 3살 연하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한편, 에일리와 최시훈은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해 이미 법적 부부이며,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오빠 “네가 남긴 숙제 이해했어” 또다시 의미심장 글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23억 사기당한 김상혁, 송가인에게 팩폭 맞고 ‘진땀’ (‘살림남’)
- ‘40대 미모 끝판왕’ 김사랑 맞아?…“나도 몰랐던 나” 과감하게 망가졌다
- DJ DOC 이하늘, 다른 가수와 소속사 대표 명예 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故오요안나 어머니, “진실 밝혀달라” 눈물로 호소
- 달수빈, 비키니 위로 드러난 아슬아슬 뒤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