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억 집 도난' 박나래, 핼쑥해진 모습 "많은 일 있었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 후 핼쑥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가 2주 만에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기안84는 "무슨 일이 있었나 또?"라고 물었고 박나래는 "일주일 사이 많은 일이 휘몰아치듯 있었다"라고 말했다.
기안84가 출연하지 않았던 최근, 박나래는 자택 도난 사건을 겪으며 고가의 물품을 도둑맞는 일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 후 핼쑥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가 2주 만에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기안84를 보더니 "얼굴이 탔고 살이 빠졌다", "기안74가 돼 돌아왔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무슨 일이 있었나 또?"라고 물었고 박나래는 "일주일 사이 많은 일이 휘몰아치듯 있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우리의 부적 같다. 네가 없어서 일이 2개나 터졌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내가 없으면 안 되는구먼"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기안84가 출연하지 않았던 최근, 박나래는 자택 도난 사건을 겪으며 고가의 물품을 도둑맞는 일을 겪었다. 또 가수 보아가 취중 라이브 방송 중 박나래를 무례하게 언급해 불필요한 주목을 받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신지, '전국민이 결혼 반대한 ♥문원' SNS서 사라졌다...논란 후 다…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