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훈육에 나선 아빠와 거세진 금쪽이의 반항…오은영 솔루션은?(금쪽같은 내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를 바이러스라고 말하며 공격하는 초4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과연 아빠의 생애 첫 훈육을 금쪽이가 받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엄마에 이어 이제는 아빠에게까지 폭력성을 드러낸 금쪽이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진다.
이내 노트북을 뺏기자, 금쪽이는 아빠의 머리채를 잡고 발길질을 퍼붓는 등 더욱 거세진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를 바이러스라고 말하며 공격하는 초4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엄마에게 유독 적대감을 드러내며 폭력적인 행동까지 보였던 초4 아들을 둔 부부가 다시 한번 출연한다.
엄마는 “뜻대로 되지 않는 솔루션에 지치고 힘들었다”고 고백하고, 아빠 역시 “생애 처음 시도한 훈육이 낯설고 어려웠다”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과연 아빠의 생애 첫 훈육을 금쪽이가 받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조금 더 아빠가 적극적으로 다가서자, 아빠에게 거칠게 발길질하며 강하게 저항하는 금쪽이. 엄마에 이어 이제는 아빠에게까지 폭력성을 드러낸 금쪽이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진다.
하지만 더는 물러설 수 없다는 듯, 아빠는 금쪽이의 노트북을 단호히 뺏어 들며 훈육에 나선다. 이내 노트북을 뺏기자, 금쪽이는 아빠의 머리채를 잡고 발길질을 퍼붓는 등 더욱 거세진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한다. 생전 처음 아들의 폭력을 당한 아빠는 금쪽이를 온몸으로 붙잡아보지만, 금쪽이가 도망가며 상황은 더욱 일촉즉발로 치닫는다. 아빠의 생애 첫 훈육이 과연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 박사는 금쪽이네 가족에게 어떤 솔루션을 내릴 것인지 4월18일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이니 태민 측 “노제와 동료 사이”...하루 이상 걸린 ‘열애설 부인’ (공식) [전문] - MK스포츠
- 김수현 측 “‘120억 손배소’ 미납? 사실 아냐...인지대-송달료 전액 납부” (공식) - MK스포츠
- 티아라 효민, 결혼 후 자신감↑…과감 비키니 자태 - MK스포츠
- 전소미, 코모 수영장서 비키니 한 컷…월요일마저 청량해졌다 - MK스포츠
- ‘바람의 손자’ 이정후, 2루타 부문 단독 선두로 우뚝 서다 [MK현장] - MK스포츠
- 이종범 코치 ‘오늘 이깁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전준표 ‘연패 사슬 내가 끊는다’ [MK포토] - MK스포츠
- 전준표 ‘키움의 선발투수’ [MK포토] - MK스포츠
- 전준표 ‘첫 승에 도전한다’ [MK포토] - MK스포츠
- 일본 핸드볼 리그 H, 블루 팔콘이 브레이브 킹스 꺾고 7연승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