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궁' 육성재-김지연, 으슥한 산속서 목숨이 경각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궁'이 육성재와 김지연의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순한 공개된다.
오늘(1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극본 윤수정/연출 윤성식)은 영매의 운명을 거부하는 무녀 여리와 여리의 첫사랑 윤갑의 몸에 갇힌 이무기 강철이가 왕가에 원한을 품은 팔척귀에 맞닥뜨리며 몸과 혼이 단단히 꼬여버리는 육신 쟁탈 판타지 로코.
이 가운데 '귀궁'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윤갑과 여리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공개해 흥미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귀궁'이 육성재와 김지연의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순한 공개된다.
오늘(1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극본 윤수정/연출 윤성식)은 영매의 운명을 거부하는 무녀 여리와 여리의 첫사랑 윤갑의 몸에 갇힌 이무기 강철이가 왕가에 원한을 품은 팔척귀에 맞닥뜨리며 몸과 혼이 단단히 꼬여버리는 육신 쟁탈 판타지 로코. 드라마 '철인왕후', '최고다 이순신', '각시탈', '대조영' 등을 연출하며 믿고 보는 재미를 인정받은 윤성식 감독이 드라마 '왕의 얼굴', '발칙하게 고고'를 집필한 윤수정 작가와 의기투합하고, 육성재(윤갑/강철이 역), 김지연(여리 역), 김지훈(이정 역)의 신들린 캐릭터 플레이가 예고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귀궁'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윤갑과 여리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공개해 흥미를 높인다. 윤갑은 여리의 첫사랑이자 왕의 총애를 받는 충직한 검서관으로, 향후 이무기 강철이가 그의 몸에 빙의하게 된다. 반면 여리는 유명한 만신의 하나뿐인 손녀로 뛰어난 신기를 지녔지만 무녀의 운명을 거부하고 애체(안경) 장인으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윤갑과 여리는 깊은 숲 속을 정처 없이 헤매고 있는 모습. 혼란스러운 듯한 두 사람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곧이어 피투성이가 된 윤갑의 몰골이 더해져 놀라움을 산다. 자신을 향한 칼날 앞에서 참을 수 없는 분노에 찬 윤갑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단숨에 끌어올린다. 이에 숨막히는 위기 속에서 두 사람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한층 짙어진 긴장감 속, 분위기가 180도 달라진 윤갑과 여리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압도한다. 부드러운 꽃도령의 면모는 온데 간데없이 싸늘하게 누군가를 응시하는 윤갑의 모습에서 묘한 서늘함이 느껴진다. 여기에 여리의 어깨를 꽉 붙든 채 날 선 눈빛을 보내는 윤갑과 그를 당황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여리의 투샷이 더해져 숨막히는 텐션을 폭발시킨다. 게다가 벼랑 끝에 몰린 여리의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윤갑과 여리가 대체 어떤 일에 휘말리게 된 것인지, 두 사람이 마주할 예측불허의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 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드라마 왕국 SBS가 2025년 유일무이하게 선보이는 판타지 사극 로코인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은 오늘(18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맨유, UEL 4강 동반 진출…‘무관’ 탈출 도전은 계속된다 - 아이즈(ize)
- 차지연 노래 듣던 박보검 오열, 진행 중단까지(박보검의 칸타빌레) [오늘밤 TV] - 아이즈(ize)
- JTBC "'최강야구 2025', 9월 첫방 예정...유사 콘텐츠 강경 대응"[공식] - 아이즈(ize)
- '바니의 오빠들' 노정의, 비주얼 남신 풍년에 그칠 수 없는 미소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언슬전'·'산지직송2'→'놀토', tvN이 선사하는 주말의 즐거움 - 아이즈(ize)
- 연기 밖에 모른다는 김혜자, 어쩌면 마지막이 될 '천국보다 아름다운' - 아이즈(ize)
- '실연당' 수지-이진욱,비주얼 합 미쳤다! - 아이즈(ize)
- 팬들이 고맙다→'아름다운 패자' 기적을 알려준 정관장 - 아이즈(ize)
- '아이랜드2' 링링, 데뷔 확정..린브랜딩 걸그룹 합류 - 아이즈(ize)
- 남·북한 모두 U-17 아시안컵 4강 탈락...남북 결승 맞대결도 무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