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어린이 대상 'LG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트윈스는 2025년 4월부터 9월까지 이천시 및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아동을 대상으로 'LG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강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이천시 교육협력지원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총 14개 기관, 약 55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참가 아동들은 이천 소재 LG챔피언스파크를 방문해 다양한 야구 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LG트윈스는 2025년 4월부터 9월까지 이천시 및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아동을 대상으로 'LG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4월 16일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서머힐 어린이집 아동 30명이, 4월 17일에는 이천 남초등학교 학생 약 70명이 참여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강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이천시 교육협력지원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총 14개 기관, 약 55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참가 아동들은 이천 소재 LG챔피언스파크를 방문해 다양한 야구 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LG챔피언스파크 시설 견학 ▲야구 기본 동작 체험 ▲미니게임 및 포토존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야구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야구 및 LG트윈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미래 팬층을 확대하기 위한 장기적인 팬 저변 확대 및 사회공헌일환으로 마련되었다.
LG트윈스 마케팅팀은 "어린이들이 야구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스포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나아가 LG트윈스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G트윈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 11시까지 공사 강행" 비난 폭주…이동건 제주 카페에 무슨 일 [ST이슈]
- 손담비, 사랑스러운 딸 따봉이 공개 "가장 큰 행복" [스타엿보기]
- 김수현, 120억 소송→악플러·사이버 렉카 고소 전면전 돌입 [ST이슈]
- 가인 "母, 집에만 있던 나 끌고 나가…아니었음 못 버텼다" 심경 고백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애즈원 이민 사망, 남편이 최초 발견 "美거주 크리스탈 급거 귀국" [ST이슈]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