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또 강제 노출… 벗김 당하는 軍생활 중 (신병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이 리얼리티 가득한 군 생활 위에 펼쳐지는 배우들 호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 점에서 '신병3' 속 장면 일부는 현실 단면을 보여주는 듯하다.
제작진은 "신화부대 안팎을 넘나들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단순히 재미있는 군텐츠 그 이상의 드라마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 가운데에서 더욱 맹렬히 뛰어놀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역대급 빌런’으로 꼽히던 성윤모의 반전 행보가 그려졌다. 종교 행사차 방문한 교회에서 찬송가를 듣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가 하면, 사소한 잡무 역시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은 모두를 헷갈리게 했다. 과거 그의 악행으로 영창까지 다녀온 상병 김상훈(이충구 분)은 이를 보며 복잡한 심경에 사로잡혔다. 그런 김상훈의 마음을 움직인 이는 김동우(장성범 분)이었다. 성윤모를 한 번만 다시 봐달라고 청하는 그의 진심 어린 부탁에 김상훈은 고민 끝에 그를 1생활관 대원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다. 그러는 한편, 동원 훈련에 조교로 차출된 최일구(남태우 분)는 그곳에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선임들과 재회하며 트라우마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만 앞서 극 중 전세계를 향한 선임병들의 민망한 시선은 현실에서 남자 연예인들이 겪었을 상황이 추측된다. 선임 병사들이 몰려와 관심을 보이거나 신체를 단체로 목격하는 상황이 남자 연에인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런 점에서 ‘신병3’ 속 장면 일부는 현실 단면을 보여주는 듯하다.
또 다른 사진 속 남태우와 차영남의 산뜻한 케미스트리 역시 흥미롭다. 리허설을 하는 찰나에도 뿜어져 나오는 훈훈한 분위기. 이는 전승훈과 이충구 역시 마찬가지다. 또 뜻밖의 러브라인을 보여준 이수지, 남민우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석의 누나이자 꺾일 줄 모르는 강인함을 지닌 중사 박민주(이수지 분)가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 앞에서 얼굴을 붉히는 모습은 4화의 하이라이트 그 자체다. 아울러 사랑스러운 손 하트를 그리고 있는 둘의 모습은 앞으로의 로맨스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탄탄해진 스토리와 함께 더욱 다채로워진 관계성을 채워나갈 이들 배우진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병3’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를 통해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팬티에 집착하나? 이번엔 팬티 스타킹 끌어올려 [DA★]
- 이경규 80평 논현동 집 최초 공개 “4평만 써”…존폐 위기에 치트키
- 박규영, 옷 벗는 과정 다 보여주네…속옷 모델료 많이 받았나봐 [DA★]
- 한혜진, ‘싱크로율 100%’ 친동생 최초 공개 (한혜진)[종합]
- ‘10살 차’ 송가인♥김종국, 부인해도 심상치 않다 “이상형=근육 상남자” (옥문아)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지예은, 집 최초 공개…금지령까지 선포? (런닝맨)
- 보아 맞아? 이 느낌 새롭네…점핑보아 취향만 담았다
- 강한나 맞아? 경국지색인데 표독스럽네 (폭군의 셰프)
- “그냥 예쁜 아줌마래요” 한가인, 인지도 테스트서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