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계약 하루 만에 완판

김지웅 2025. 4. 18. 15: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GM(GM한국사업장)은 캐딜락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초도 물량이 계약 시작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고객을 위해 추가 물량 확보와 빠른 인도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GM(GM한국사업장)은 캐딜락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초도 물량이 계약 시작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초도 물량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3개월치 분량인 것으로 전해졌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고객을 위해 추가 물량 확보와 빠른 인도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을 대표하는 대형 럭셔리 SUV다. 1998년 1세대 출시 이후 글로벌 셀럽과 기업인, 혁신가의 선택을 받으며 단순한 SUV를 넘어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제품 역사상 최초로 장착된 파워 오픈, 클로즈 도어, 2열 이그젝큐티브 시트 패키지, 24인치 알로이 휠을 비롯해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풀체인지급 인테리어를 통해 럭셔리 SUV 기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