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눈썹 탈색+입술 피어싱 파격..결혼후 더 과감해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여전한 퇴폐미를 자랑했다.
18일 현아는 자신의 계정에 빨간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새 디지털 싱글 '못(Mrs. Nai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번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은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미니 9집 '애티튜드' 이후 약 11개월 만의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현아가 여전한 퇴폐미를 자랑했다.
18일 현아는 자신의 계정에 빨간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새 디지털 싱글 '못(Mrs. Nai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가슴 라인이 절개된 흰 반소매 티셔츠에 넉넉한 핏의 7부 팬츠를 매치해, 힙하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강렬한 레드립, 화려한 네일 아트, 피어싱, 눈썹 탈색 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현아는 그동안 과감한 패션과 뷰티 스타일로 꾸준히 화제를 모아왔다. 레게 헤어, 독특한 네일 디자인,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 등 끊임없는 스타일 변신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은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미니 9집 '애티튜드' 이후 약 11개월 만의 신보다. 특히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의 결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해 10월 서울 삼청각 야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힙한 웨딩 패션으로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신지, '전국민이 결혼 반대한 ♥문원' SNS서 사라졌다...논란 후 다…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