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율-문희준, 아이돌 부모 빼닮은 아들 공개…"비주얼 센터상"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H.O.T.' 출신 방송인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 부부의 자녀들의 사진이 화제다.
소율은 지난 17일 개인 계정에 아들 희우 사진을 공개하며 "뽀뽀"라는 짧은 멘트를 남겼다.
소율은 팬이 남긴 댓글 중 "희우는 진짜 희준 오빠 너무 닮았네요. H.O.T.처럼 완전 전설적인 아이돌이 될 상이네요"라는 글을 공유하며 "실물은 완전 똑같아요. 우리 희우가 뭘 하고 싶을지 저도 너무 궁금해요"라고 덧붙이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그룹 'H.O.T.' 출신 방송인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 부부의 자녀들의 사진이 화제다.
소율은 지난 17일 개인 계정에 아들 희우 사진을 공개하며 "뽀뽀"라는 짧은 멘트를 남겼다. 사진 속 희우는 아이돌 출신 부모를 쏙 빼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빠 문희준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외모에 팬들은 "아빠랑 붕어빵", "벌써 아이돌 포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율은 팬이 남긴 댓글 중 "희우는 진짜 희준 오빠 너무 닮았네요. H.O.T.처럼 완전 전설적인 아이돌이 될 상이네요"라는 글을 공유하며 "실물은 완전 똑같아요. 우리 희우가 뭘 하고 싶을지 저도 너무 궁금해요"라고 덧붙이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문희준과 소율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첫째 딸 희율은 지난 2020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잼잼이'라는 애칭으로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당시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희율은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훌쩍 자란 모습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소율은 지난달 31일 "엄마랑 잼이랑. 오늘은 친구들이랑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희율과의 다정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희율은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와 밝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고, 두 남매의 따뜻한 가족 분위기는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문희준-소율 부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가정적인 모습과 육아 일상으로 많은 공감을 받았다. 방송 이후에도 개인 계정을 통해 자녀들의 근황을 꾸준히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소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