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성우 이선 "'폭싹 속았수다' 출연했는데 아무도 못 알아봐"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성우들이 총출동한다.
19일(토)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성우 강수진, 이선, 안지환, 남도형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대표 성우 강수진, 이선, 안지환, 남도형이 익숙하고도 반가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센스 넘치는 예능감은 19일(토) 밤 9시 1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성우들이 총출동한다.

19일(토)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성우 강수진, 이선, 안지환, 남도형이 출연한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만화 주인공들의 목소리로 형님들을 사로잡은 이들은 넘치는 예능감까지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이날 강수진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디카프리오를 연기했을 때, 상대역인 클레어 데인즈는 이선이 자주 맡았는데 녹음할 때 나를 절대 안 쳐다보더라"라고 고백한다. 이에 이선은 "몰입이 깨져서 어쩔 수 없었다. 성우들은 보통 사랑하는 사이를 연기할 때 등지고 한다"라며 해명에 나서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또한, 안지환은 "처음 '무릎팍도사'의 더빙 톤을 잡을 때, 여러 목소리를 내봐도 '부채 도사' 느낌이 나서 안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당시 아르바이트로 했던 운세 상담 ARS 목소리 톤을 냈더니 PD가 마음에 들어 했다"라며 '무릎팍도사'의 시그니처 목소리가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힌다.
남도형은 "게임 녹음을 자주 하다 보니 죽는 연기를 많이 한다. 길게 죽기, 짧게 죽기, 2번에 나눠 죽기 등 종류별로 다 더빙할 수 있다"라고 밝혀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화염방사기에 맞아 죽은 것, 계단에서 떨어져 죽는 것이 특히 요란해서 힘들다"라며 성우들만의 이색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배우로도 활동 중인 '뽀로로' 성우 이선은 "최근엔 '폭싹 속았수다'에 오디션을 보고 출연했다. 특히 감독님의 디테일이 어마어마했는데, 사람들이 내가 나온 걸 아무도 못 알아봐서 아쉬웠다"라고 밝혀 어떤 역할로 출연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마선호, BTS 뷔 사진 올렸더니…“팔로워 5만 명 증가” (아는 형님)
- "코피까지 터져…죽을 수도 있겠더라" 권은비가 간 '이곳'(아형)
- 풍자 “이상형? 소식좌, 빚쟁이 다 좋은데 비흡연자는 안 돼” (아는 형님)
- 조혜련 "이은형♥강재준 子, 백일 축가 불러줬는데 기겁하고 울어" (아형)
- '아는 형님' 박경림, 조인성→차태현과 열애설…최진혁에 "영광인 줄 알아"
- 최진혁 "박경림, 찜질방 자던 시절에 오피스텔 내줘" (아형)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