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연봉 테이블 투명화·C레벨 평가제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캣이 인사 고과와 연봉 테이블을 투명화하고 C레벨 평가 제도를 신설했다.
슈퍼캣은 공정한 업무 환경을 바탕으로 도트 아트 분야와 지식재산(IP) 해석 영역에서 실력을 입증해 온 슈퍼캣의 게임 개발 역량을 한층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슈퍼캣은 구성원 모두가 정당한 평가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인사 고과 및 연봉 테이블을 투명화하고 C레벨 평가 제도를 신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업무 환경 바탕으로 게임 개발 역량 고도화
![[서울=뉴시스] 슈퍼캣 CI (사진=슈퍼캣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18/newsis/20250418102151974hitf.jpg)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슈퍼캣이 인사 고과와 연봉 테이블을 투명화하고 C레벨 평가 제도를 신설했다. 경영진도 평가 대상이 됐다는 뜻이다.
슈퍼캣은 투명한 기업문화 구축, 조직 내 신뢰 강화에 중점을 둔 새 비전 '슈퍼캣 2.0'을 선포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캣은 지난달 창업자인 김원배 최고사업개발책임자(CBDO)를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새 비전 선포를 예고한 바 있다. 슈퍼캣은 공정한 업무 환경을 바탕으로 도트 아트 분야와 지식재산(IP) 해석 영역에서 실력을 입증해 온 슈퍼캣의 게임 개발 역량을 한층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슈퍼캣은 구성원 모두가 정당한 평가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인사 제도와 성과급 제도를 정비하고 근태 시스템을 전면 개편할 계획이다. 또 자율 출근제 범위를 확대하고 불필요한 시간 외 근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한다.
구성원 소통 강화를 위해 사내 플랫폼인 슈퍼위키에 익명 건의 게시판도 신설한다. 인사 고과 및 연봉 테이블을 투명화하고 C레벨 평가 제도를 신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상간녀 남편과 위로 나누다 연인으로…'맞바람' 부부의 결말
- 술 안마시는데 간암?…우리 몸이 보내는 위험신호 '이것'
- 황신혜 "딸, 내 이혼 기사로 알아…죽을 만큼 힘들어해"
- 신수지, 결혼전제 열애설 부인 "상견례 못해봐"
- '비출혈 활동중단' 차주영 "이목 집중 어려워…졸도할 듯"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
- 어쿠스틱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