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일본 콘서트 취소 "공연 장비 도착 못해…대체 공연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일본 콘서트가 취소됐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9~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던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더 텐스(The TENSE)'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일본 콘서트가 취소됐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9~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던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더 텐스(The TENSE)'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그 이유로 "아시아 투어에서 사용 중인 장비를 일본으로 수송 중인 가운데 현재 시점에서도 일본에 도착하지 못하고 있다"며 "공연 실시를 위한 충분한 준비를 갖추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들과 협의를 거듭하며 가능한 모든 방법을 모색했으나 완전한 상태에서 공연을 개최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해 공연 중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공연을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대체 공연 진행 가능성에 대해 "이를 포함해 검토하고 있다. 향후의 대응이나 상세 공지에 대해서는 결정되는 대로 재차 안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연은 지난달 7~9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 29일 필리핀 마닐라의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 4월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아레나에서 '태연 콘서트 - 더 텐스 인 아시아(TAEYEON CONCERT - The TENSE in ASIA)'를 성료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 11시까지 공사 강행" 비난 폭주…이동건 제주 카페에 무슨 일 [ST이슈]
- 손담비, 사랑스러운 딸 따봉이 공개 "가장 큰 행복" [스타엿보기]
- 김수현, 120억 소송→악플러·사이버 렉카 고소 전면전 돌입 [ST이슈]
- 가인 "母, 집에만 있던 나 끌고 나가…아니었음 못 버텼다" 심경 고백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애즈원 이민 사망, 남편이 최초 발견 "美거주 크리스탈 급거 귀국" [ST이슈]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