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드라마에 이렇게 진심?…배역 위해 1년째 꽃 배우는 중 [MD★스타]

이정민 기자 2025. 4. 18. 0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스트 SNS
플로리스트 SNS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배우 송중기가 플로리스트로 파격 변신한다.

16일 한 플로리스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여름부터 꽃 수업에 함께하신 송중기 배우님"이라는 글과 함께 송중기의 수업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중기는 꽃을 다루며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고 있으며,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플로리스트는 "JTBC 드라마 '마이 유스'에서 남자 플로리스트 '선우해' 역을 준비하며, 송중기 배우님은 긴 시간 동안 꽃의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노력해왔다"며 "그 열정과 진심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밝혔다. 이어 "매번 뵐 때마다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고, 앞으로의 모든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송중기는 JTBC 드라마 '마이 유스'(연출 이상엽, 극본 박시현,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인생의 가장 어두웠던 시기를 지탱해준 첫사랑과 10여 년 만에 재회하며 다시 한 번 화양연화를 그려가는 감성 로맨스. 송중기는 극 중 뒤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남자 플로리스트 '선우해' 역을 맡았으며, 천우희와 호흡을 맞춘다. '마이 유스'는 오는 7~8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송중기는 2023년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연년생 남매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