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6월 첫 단독 팬콘 개최…"일본→미국도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오는 6월 첫 단독 팬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
진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달려라석진_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콘서트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오는 6월 첫 단독 팬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

진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달려라석진_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콘서트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 속 진은 다양한 악기에 둘러싸여 화려한 록스타로 변신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오는 6월 28~29일 고양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시작된다. 이후 일본 치바와 오사카를 비롯해 미국 애너하임, 달라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공연명 '#RUNSEOKJIN_EP.TOUR'는 진이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공개 중인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석진'의 스핀오프(Spin-off) 개념이자 아미(ARMY,팬덤명)를 만나러 떠나는 '여정'을 뜻한다. 이처럼 이번 투어는 진이 전 세계 팬들에게 직접 달려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는 5월 16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진의 미니 2집 '에코(Echo)'의 수록곡은 물론, 지난해 11월 선보인 첫 솔로 앨범 '해피(Happy)'의 무대까지 만날 수 있다.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질 진의 다채로운 공연에 한층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진의 미니 2집 '에코'는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의 울림(echo)처럼 퍼져나가는 모습을 그린 앨범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정과 상황을 진의 시선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진솔하고 담백하게 표현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빅히트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타이틀곡은 'Don't Say You Love Me'…방탄소년단 진, 트랙리스트 공개
- "예능 중 유일" 기안84 '기안장', 넷플릭스 톱10 시리즈 진입
-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모범적이고 열심히 해서 리스펙" (달려라 석진)
- BTS 진, 'Echo'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다채로운 콘텐츠 폭격
- [영상] BTS 진, '콘셉트 지킴이→청소는 당연히' 겸손한 월클의 프로 마인드(대환장 기안장)
- [움짤] BTS 진, 타협 없는 찐 예능러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