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구본승, 임장 데이트 중 '구 남편' 윤정수 등장..."남자들이 데이트 신청"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과 구본승과 임장 데이트를 즐겼다.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말미에는 김숙이 구본승과 임장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때 오픈카를 탄 김숙은 구본승과의 데이트에 행복한 듯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그 순간 "김숙"이라 외치며 구 남편인 윤정수가 등장해 아슬 아슬한 삼각 로맨스 임장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숙과 구본승과 임장 데이트를 즐겼다. 그때 윤정수가 등장해 삼각 임장 로맨스에 관심이 쏠렸다.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말미에는 김숙이 구본승과 임장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김숙은 쑥스러운 듯한 미소를 지으며 누군가를 기다렸고, 잠시 후 길쭉한 실루엣이 공개됐다.
그때 최근 '홈즈' MC들이 "소문에는 낚시 여행갔다고 하더라", "키스 했다고 하더라"는 모습과 함께 "조심스러운 단계다"고 말하는 김숙의 모습이 공개돼 함께 임장에 나설 주인공에 관심이 모아졌다.

그리고 공개된 이번 특집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김숙의 현 썸남 구본승이었다. 그때 제작진은 "오늘 임장 데이트 신청은 남자들이 하겠다"고 말해 누군가가 또 등장할 지 관심이 모아졌다.
"오빠 오셨냐"며 환한 미소를 짓는 김숙. 이어 두 사람은 조심스러운 손길에 이어 과감해진 스킨십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구본승이 소개한 임장 장소는 벚꽃 데이트에 딱 맞는 곳이라고. 이때 오픈카를 탄 김숙은 구본승과의 데이트에 행복한 듯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그 순간 "김숙"이라 외치며 구 남편인 윤정수가 등장해 아슬 아슬한 삼각 로맨스 임장에 기대감을 높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