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딸 아빠' KCM, 제주도 빈집 6동 소유..."인테리어 하기엔 돈이 없어"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제주도에 빈집 6채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가수 KCM과 코미디언 김원훈이 박나래와 함께 수도권 빈집 임장에 나섰다.
박나래는 "왜 이렇게 복장 지적을 하냐면 오늘 보는 집이 그냥 집이 아니다. 빈집이다"고 하자, 김원훈은 "빈집을 왜 보냐"고 했다.
이어 박나래는 "빈집이라 하면 흔히 지방 소도시를 떠올리지만, 서울에만 방치된 빈집이 6,000채가 넘으며, 수도권에만 약 2만여 채가 넘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KCM이 "제주도에 빈집 6채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가수 KCM과 코미디언 김원훈이 박나래와 함께 수도권 빈집 임장에 나섰다.
이날 박나래는 새 옷과 새 구두를 신고 등장한 김원훈에게 "오늘 작업하러 가는데 새 옷을 입으면 어쩌냐"며 핀잔을 줬다. KCM 역시 "이렇게 입고 집 보러 가면 500만 원에 살 거 700만 원에 산다. 도매인지 소매인지 딱 보면 안다. 딱 봐도 소매업자 룩이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왜 이렇게 복장 지적을 하냐면 오늘 보는 집이 그냥 집이 아니다. 빈집이다"고 하자, 김원훈은 "빈집을 왜 보냐"고 했다. 이에 박나래는 "빈집이야 말고 무궁무진한 집이다. 흙 속의 진주, 캐지 않은 다이아몬드다"며 "내 인생을 담을 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나래는 "빈집이라 하면 흔히 지방 소도시를 떠올리지만, 서울에만 방치된 빈집이 6,000채가 넘으며, 수도권에만 약 2만여 채가 넘는다"고 밝혔다.
이에 KCM은 "제주도에 빈집을 몇 채 갖고 있다. 6동 정도"라면서 "인테리어 하기엔 아직 돈이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박나래는 "반 셀프로 진행하면 잘하면 3천만 원 정도에는 할 수 있다. 김대호도 합리적이 가격에 직접 인테리어 했다. 너무 예쁘고 너무 깨끗하다"고 하자, 김대호는 "빈집 반 셀프 인테리어 5천만 원 정도 들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김원훈에게 "지금 어디 사냐"고 물었고, 김원훈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김원훈은 "계속 인천에 거주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서울에 이사를 왔다"면서 "한강뷰다. 말씀 드리고 싶었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한강뷰가 잘 안보인다. 만원경으로 봐야 겨우 보이는 정도"고 했지만, 생각보다 가까운 한강뷰 집이 공개되자 감탄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