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고혹미 넘치는 ‘장미꽃 여신’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고혹미 넘치는 '장미꽃 여신'으로 변신했다.
권은비는 17일 자신의 SNS 계정에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라는 멘트와 함께 장미꽃으로 곳곳을 장식한 여러 모습들을 공개했다.
권은비가 공개한 사진은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준비하면서 촬영된 것으로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의 가사 '내 안에 잠든 꽃을 피워'처럼 콘셉트에 맞춰 신체 곳곳을 장미꽃으로 장식한 것이 눈에 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고혹미 넘치는 ‘장미꽃 여신’으로 변신했다.
권은비는 17일 자신의 SNS 계정에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라는 멘트와 함께 장미꽃으로 곳곳을 장식한 여러 모습들을 공개했다.

권은비가 공개한 사진은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준비하면서 촬영된 것으로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의 가사 ‘내 안에 잠든 꽃을 피워’처럼 콘셉트에 맞춰 신체 곳곳을 장미꽃으로 장식한 것이 눈에 띈다.


드레스의 상반신 한쪽 어깨에는 코르사주 모양으로 장미꽃이 올려져 있으며와 스커트의 역시 큰 장미꽃으로 가득 들어차 있다. 권은비가 손목에 두른 것도 장미꽃 가득한 링이다.
곳곳에 장식된 장미꽃처럼 메이크업 역시 같은 색 계열로 과감한 볼과 립터치가 뒤따르고 있어 장미꽃 만큼 강렬한 권은비의 미모가 돋보이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14일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를 발표했다. ‘헬로 스트레인저’는 쓸쓸한 도시 속 낯선 이방인들에게 전하는 인사처럼 부드럽게 속삭이며, 권은비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끌어당기는 매혹적이고도 강렬한 여운을 담은 곡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의냐, 텃새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40대 미모 끝판왕’ 김사랑 맞아?…“나도 몰랐던 나” 과감하게 망가졌다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혐의 인정…“성적 잣대 부족” 감형 요청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효민 ‘♥금융맨 남편’ 정체 공개됐다…“서울대 출신 베인캐피탈 전무”
- ‘만취 탑승객 비행기 난동’ 나영석이 막았다
- 박지현, 시스루에 비키니로 수영장 패션 완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