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27년 전 '전국노래자랑' 출연…"어떡해" 대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의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주제로 출연진이 대화를 나눴다.
송은이가 출연한 적이 있다며 "'남편은 베짱이'라는 사랑받았던 (개그) 코너가 있고, 그때 유재석과 '난 괜찮아'를 선곡해서 무대에 섰다"라고 밝혔다.
특히 27년 전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돼 큰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유재석의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주제로 출연진이 대화를 나눴다.
송은이가 출연한 적이 있다며 "'남편은 베짱이'라는 사랑받았던 (개그) 코너가 있고, 그때 유재석과 '난 괜찮아'를 선곡해서 무대에 섰다"라고 밝혔다. 실제 참가자는 아니었지만, 하나의 콩트를 선보였다는 것.
특히 27년 전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돼 큰 웃음을 안겼다. 그가 "귀여운 베짱이 유재석이다"라면서 자기소개했다. 이를 본 송가인이 "어머, 어떡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양세찬 역시 "뭐 이렇게 긴장하고 촌스러워"라며 배꼽을 잡았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맨손으로 풀리는 출렁다리 나사, 어디?…"볼트 하자 아냐, 안전 문제없다"
- 52세 김지수, 나이 안 믿기는 동안 미모…유럽살이 근황 [N샷]
- 박은정 "김건희 '저녁퇴근'? 이런 경우 처음 봤다…특검 곧 영장 칠 듯"
- "이혼 2년 후 남편과 친구처럼 지내…전보다 편안해져, 재결합해 볼까요?"
- "1박 40만원 펜션, 화로 빌리는데 2만원 숯 청소 직접…굳이 가야 하나요?"
- "'민생 쿠폰 50만원, 왜 시부모 줘?' 화내는 아내…제가 치사한가요?"
- 54세 김혜수, 한뼘 핫팬츠로 뽐낸 각선미…감탄 절로나오는 우월 미모
- '피해액 최소 10억' 양치승, 헬스장 폐업 마지막 인사…"감사했습니다"
- '학폭 논란' 박혜수, 파주에 카페 열었다…이주영·김종수 방문·응원
- 58세 김희애, 제주도 바다서 프리다이빙…늘씬 몸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