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장동건 생일상을 일주일 전부터…파인다이닝급 코스 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을 위해 정성껏 생일상을 차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에서는 '고소영의 우당탕탕 남편 생일상 차리기 대작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동건의 생일을 앞두고 집에서 생일상 대접을 준비 중인 고소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을 위해 정성껏 생일상을 차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에서는 '고소영의 우당탕탕 남편 생일상 차리기 대작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동건의 생일을 앞두고 집에서 생일상 대접을 준비 중인 고소영. 제작진을 만난 고소영은 "이번 주에 우리 남편 생일이다. 밖에서 밥 먹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친구를 초대했다. 두 명 정도만. 나 완전 파워J라서 시뮬레이션을 한다. 전날 무슨 접시에 어떤 플레이팅을 할지 견적을 본다"고 밝혔다.
이날은 장동건의 생일 3일전. 제작진은 "3일 전부터 계획을 하는 거냐"고 물었고 고소영은 "지난주부터 계획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동건의 생일 하루 전. 고소영은 생일에 마실 술, 플레이팅용 그릇 등 시뮬레이션에 나섰다. 고소영은 "나만 대충 견적 보는 스타일"이라며 그릇 고민에 나섰다. 장동건을 위한 생일상 메뉴는 갈비찜, 전복솥밥, 봄동무침, 낙지볶음, 미역국 등 무려 다섯 가지. 여기에 애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추가됐다. 플레이팅용 그릇을 정한 후에는 갈비찜과 미역국 요리를 하며 생일 파티 준비를 했다.
생일 당일. 고소영은 디저트 요리를 만든 후 화장실에 데이지꽃까지 꽂아 손님 초대를 앞뒀다. 손님이 오기 직전까지 "잔을 바꿔야 될 수도 있다"며 최종 점검을 한 고소영. 고소영은 파인다이닝 못지 않은 생일상을 완성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장윤정, 이혼 후 싱글맘으로..“딸, 심리적 충격에 배앓이” (같이삽시다)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
- 故안성기 빈소서 웃으며 인터뷰했다고...배현진 의원, 난데없는 조문 태도 논란
- 고영욱, 새해벽두부터 이상민 저격…'SBS 대상 수상'에 "다수가 납득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