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금융맨 남편’ 정체 공개됐다…“서울대 출신 베인캐피탈 전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 남편의 정체가 공개됐다.
17일 파이낸셜뉴스 보도에 따르면 효민의 남편이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에서 전무로 재직 중이다.
효민 남편은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후 베인앤컴퍼니와 유니슨캐피탈을 거쳐 지난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해 핵심 키맨으로 주요 딜 담당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효민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최근 결혼식을 올린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 남편의 정체가 공개됐다.
17일 파이낸셜뉴스 보도에 따르면 효민의 남편이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에서 전무로 재직 중이다. 베인캐피탈은 국내 투자은행(IB)업계에서 글로벌 PE중 가장 활발한 행보를 보이는 곳으로 꼽힌다.
효민 남편은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후 베인앤컴퍼니와 유니슨캐피탈을 거쳐 지난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해 핵심 키맨으로 주요 딜 담당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효민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축가는 가수 거미와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불렀고, 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축사를 맡고 부케를 받았다. 효민은 국내에 단 2벌만 있는 웨딩드레스를 입어 화제를 모았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김수현 ‘120억 손배소’ 소송비용 납부했다…인지대만 3800만원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40대 미모 끝판왕’ 김사랑 맞아?…“나도 몰랐던 나” 과감하게 망가졌다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원영과 외모 비교 악플에 “무례함의 끝” 일침
- ‘만취 탑승객 비행기 난동’ 나영석이 막았다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혐의 인정…“성적 잣대 부족” 감형 요청
- 박지현, 시스루에 비키니로 수영장 패션 완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