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인 줄 몰랐다던 하나경, 임신→중절 후 상간녀 소송서 최종 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소송에서 최종 패소했다.
4월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은 15일 판결에서 하나경의 상고를 기각했다.
이에 하나경이 A 씨에게 1500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원고 일부 승소 판결로 최종 확정됐다.
하지만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민사6단독은 A 씨가 하나경을 상대로 제기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하나경이 A씨에게 1,500만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소송에서 최종 패소했다.
4월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은 15일 판결에서 하나경의 상고를 기각했다. 이에 하나경이 A 씨에게 1500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원고 일부 승소 판결로 최종 확정됐다.
하나경은 지난 2021년 12월 A 씨의 남편 B 씨와 부산의 한 유흥업소에서 처음 만나 2022년 1월부터 만남을 시작했다. 하나경은 B 씨와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고 B 씨의 아이를 임신했으나 B 씨와 만남이 지속되지 않자 임신 중절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하나경은 B 씨가 유부남인 사실을 알지 못하다가 2022년 4월경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후 B 씨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됐고 해결 방법을 위한 연락,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한 연락이었을 뿐 부정 행위를 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민사6단독은 A 씨가 하나경을 상대로 제기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하나경이 A씨에게 1,500만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에 하나경은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으나 2심에서도 기각 판결을 받았다. 이후 하나경이 대법원에 상고이유서를 제출하지 않아 상고가 기악됐다.
한편 하나경은 2005년 MBC 드라마 '별순검'으로 데뷔 후 드라마 '프레지던트', '근초고왕', '신기생뎐', 영화 '전망 좋은 집'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45세’ 이효리, 돈 주고도 못 만드는 명품 콧대‥민낯마저 청순해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섹시한 비키니 자태‥말랐는데 글래머
- 김애경, 남편과 17년 간 별거 “결혼한 듯 안 한 듯 살자고”(퍼펙트라이프)
- ‘폭싹’ 박해준 충격 실체, 고생 안해본 금수저+한예종 잘린 흑역사(유퀴즈)[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