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쓸이 가자' LG 최고 외인 타자 선발 제외, 박동원 DH 출격... 삼성전 선발 라인업 공개 [MD잠실]

잠실=심혜진 기자 2025. 4. 17.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오스틴./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잠실 심혜진 기자] LG 트윈스가 스윕을 위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는 17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시즌 3차전 경기를 갖는다.

앞서 2경기는 모두 승리했다. 15일엔 역대 4번째 팀 노히트노런을 작성하며 완승을 거뒀고, 전날에는 박동원의 멀티포를 앞세워 12-2 대승을 장식했다.

올 시즌 LG는 16승 3패 승률 0.842로 독주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2위 KT와는 5.5경기차다. 특히 아직 연패가 한 번도 없다.

이날은 스윕승을 노린다.

이날 LG는 삼성 에이스 원태인을 상대한다. 지난해 LG는 원태인을 상대로 강했다. 2경기 만나 한 번도 승리 투수가 되지 못했다. 1패 평균자책점 4.09를 기록했다.

이날 홍창기(우익수)-김현수(1루수)-오지환(유격수)-문보경(3루수)-박동원(지명타자)-송찬의(좌익수)-이주헌(포수)-박해민(중견수)-신민재(2루수)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 투수는 송승기. 올 시즌 5선발로 낙점된 송승기는 3경기 18이닝 1승 평균자책점 2.00으로 순조로운 선발 풀타임 시즌을 치르고 있다.

첫 등판이었던 3월 27일 한화전에서 7이닝 무실점 호투를 보였고, 4일 KIA전에서 5이닝 2실점으로 첫 승을 거뒀다. 그리고 지난 11일 두산전에서 6이닝 2실점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해냈다 아쉽게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해 승리와 연을 맺지 못했다.

LG 송승기./마이데일리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