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방 예승이' 갈소원, 성인 되더니 더 예뻐졌네…'아이돌 마스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용구 역)의 딸 예승이로 출연해 사랑받은 아역 배우 출신 갈소원이 아이돌 뺨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갈소원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갈소원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그는 '7번방의 선물' 이후에도 꾸준히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며 차세대 '잘 자란 아역 배우'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용구 역)의 딸 예승이로 출연해 사랑받은 아역 배우 출신 갈소원이 아이돌 뺨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갈소원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갈소원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분홍색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요정 같은 매력을 드러낸 사진에서는 여성스러움이 돋보이고, 검은 베레모를 쓰고 찍은 사진은 세련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2006년 8월생인 갈소원은 올해 세는 나이로 스무살이 됐다.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그는 '7번방의 선물' 이후에도 꾸준히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며 차세대 '잘 자란 아역 배우'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5년 근속한 직원들에게 30평 아파트 선물한 '이 회사' 어디?
- 강아지 뒷다리 들어 흔들고 담배 연기 내뿜는 견주…동물학대 '공분'
- "15년 전 바람피우고 가출한 아빠, 난 그때 7살…양육비 청구 가능할까요"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
- '뼈말라 비주얼' 최준희, 키 170㎝·몸무게 42㎏ 인증…"연말까지 유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