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방 예승이' 갈소원, 성인 되더니 더 예뻐졌네…'아이돌 마스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용구 역)의 딸 예승이로 출연해 사랑받은 아역 배우 출신 갈소원이 아이돌 뺨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갈소원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갈소원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그는 '7번방의 선물' 이후에도 꾸준히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며 차세대 '잘 자란 아역 배우'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용구 역)의 딸 예승이로 출연해 사랑받은 아역 배우 출신 갈소원이 아이돌 뺨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갈소원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갈소원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분홍색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요정 같은 매력을 드러낸 사진에서는 여성스러움이 돋보이고, 검은 베레모를 쓰고 찍은 사진은 세련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2006년 8월생인 갈소원은 올해 세는 나이로 스무살이 됐다.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그는 '7번방의 선물' 이후에도 꾸준히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며 차세대 '잘 자란 아역 배우'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야동 기록 본 사춘기 딸 '충격'…엄마 "남자애들도 본다" 위로
- "4년 키우던 강아지 '싫다' 했더니 결혼 전 안락사 꺼낸 남친…찝찝하다"
- "이혼 2년 후 남편과 친구처럼 지내…전보다 편안해져, 재결합해 볼까요?"
- 애들 보는데, 기내서 성행위 한 40대 커플…"머리가 위아래로 움직였다"
- "20년 동안 처가 챙긴 남편 배신한 아내…30년 지기 절친과 재혼" 분노
- 정혁, 기초수급자→비트코인 대박…"800만원 몰방 10억 됐다"
- "아침 김밥 4줄 싸주실 분, 재료 준비 알아서"…5000원 알바 구인 '황당'
- 해산물 옆에서 입 헹구고 양칫물 뱉은 종로 시장 상인…외국인 '히죽'[영상]
- 허니제이, 볼륨감 자랑한 비키니 자태…강렬 골반 타투 [N샷]
- "'민생 쿠폰 50만원, 왜 시부모 줘?' 화내는 아내…제가 치사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