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태민, 반지 프러포즈도 했는데…열애설에 선 긋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태민과 댄서 노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태민 콘서트에서 선보인 '프러포즈' 퍼포먼스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 태민 콘서트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유됐다.
해당 장면이 퍼지며 최근 제기된 태민과 노제 열애설에 다시 불이 붙었다.
콘서트에서의 '프러포즈' 퍼포먼스와 실제 열애설이 겹쳐졌지만 태민은 명확히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과 댄서 노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태민 콘서트에서 선보인 '프러포즈' 퍼포먼스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 태민 콘서트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유됐다. 영상에는 멤버 키와 민호가 공연을 관람 중인 모습과 함께 윗줄 관객석에 앉아 있는 노제 모습도 포착됐다.
해당 장면에서 태민은 무대 위에서 반지를 공개하며 프러포즈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펼쳤고 이를 본 키는 "뭐야? 자기 반지야?"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민호는 "응"이라고 답했고 이어 수줍어하는 노제를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되며 의심을 키웠다.
해당 장면이 퍼지며 최근 제기된 태민과 노제 열애설에 다시 불이 붙었다. 앞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유되며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또 지난해에도 두 사람은 같은 장소로 보이는 배경의 사진을 각각 올리거나 유사한 디자인의 옷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17일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들은 "태민과 노제는 오랜 시간 함께 작업해 온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태민 스케줄로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 불필요한 억측은 자제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콘서트에서의 '프러포즈' 퍼포먼스와 실제 열애설이 겹쳐졌지만 태민은 명확히 선을 그었다.
노제는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