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이가 동원이를 만난다' LG 박동원, 동원참치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명이 '동원참치'인 LG트윈스 박동원이 진짜 '동원참치'와 손을 잡는다.
LG트윈스는 "박동원이 동원F&B의 대표상품 '동원참치'가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트윈스와 동원F&B의 업무 협약은 박동원의 스토리로 시작됐다.
2025시즌에도 LG트윈스와 동원F&B는 플레이어 유니폼을 특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별명이 ‘동원참치’인 LG트윈스 박동원이 진짜 ‘동원참치’와 손을 잡는다.
LG트윈스는 “박동원이 동원F&B의 대표상품 ‘동원참치’가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박동원은 홈런 한개당 현금 30만원, 동원F&B에서는 100만원 상당의 동원참치 제품을 적립해 사회복지단체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LG트윈스와 동원F&B의 업무 협약은 박동원의 스토리로 시작됐다. 박동원은 동명의 브랜드 ‘동원참치’로 인해 ‘참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2024년 본인의 플레이어 유니폼에 ‘참치’를 컨셉으로 디자인 할 정도로 본인의 별명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2025시즌에도 LG트윈스와 동원F&B는 플레이어 유니폼을 특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LG트윈스는 홈경기 일정에 맞춰 전달식을 진행하고, 사회공헌 활동의 일원으로 어린이들을 야구장에 초청해 단체관람을 진행하게 된다.
박동원은 “팬들께 사랑받는 별명이 또 하나의 기회로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며 “내 홈런이 팀 승리뿐만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동기부여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박동원 선수와 함께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뜻을 모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세종을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 만들겠다”
- "당장 무너졌을 수준" 신안산선, 설계부터 잘못됐다
- '환자 15명 살해' 40대 의사 체포…피해자 더 있을수도
- 젖병 씻던 사장 아내 성폭력 후 도주한 직원
- 집에서 포경수술 하다...45일 된 남아 과다출혈로 사망
- ‘이재명 테마주’ 상지건설, 거래정지 풀리자 또 상한가[특징주]
- [단독]이자장사 대박친 5대 은행, '신용평가 이의제기'엔 소극적
- "살인마 변호 싫다"…변호사도 포기한 '안인득 사건' [그해 오늘]
- 독박육아 힘들어 3일 시댁 맡겼더니...“아이 못 볼 줄 알아”
- '야당' 유해진 vs '승부' 이병헌…동갑내기 연기神 스크린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