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금융맨' 효민 남편의 정체는...글로벌PE 베인캐피탈 김현승 전무 [fn마켓워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효민이 최근 화촉을 밝힌 가운데 화제로 급부상 한 훈남 금융맨 남편의 정체가 글로벌 사모펀드(PEF)의 핵심 키맨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모은다.
17일 투자은행(IB)업계와 파이낸셜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가 최근 결혼 한 효민의 남편인 것으로 확인됐다.
베인캐피탈은 최근 국내 IB업계에서 글로벌 PE중 가장 활발한 행보를 보인 곳 중 한 곳으로 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효민이 최근 화촉을 밝힌 가운데 화제로 급부상 한 훈남 금융맨 남편의 정체가 글로벌 사모펀드(PEF)의 핵심 키맨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모은다.
17일 투자은행(IB)업계와 파이낸셜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가 최근 결혼 한 효민의 남편인 것으로 확인됐다.
베인캐피탈은 최근 국내 IB업계에서 글로벌 PE중 가장 활발한 행보를 보인 곳 중 한 곳으로 꼽힌다.
실제 그간 베인캐피탈은 코스피 상장사 ‘더존비즈온’ 투자와 ‘클래시스’ 인수에 이어 최근 경영권 분쟁으로 뜨거웠던 고려아연에도 최윤범 회장측 백기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최근 매각이 진행중인 HS효성첨단소재가 타이어 스틸코드 부문 적격예비후보(숏리스트)로도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에서 활발한 딜을 진행중이다.
효민의 남편인 김현승 전무는 베인캐피탈의 핵심 키맨으로 주요 딜 담당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담당 중인것으로 전해진다.
김 전무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이후 베인앤컴퍼니와 유니슨캐피탈을 거쳐 지난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했다.
IB업계 고위 관계자는 “김 전무는 인품과 능력을 갖춘 팔방미남으로 IB업계에 촉망받는 대표적 인재”라고 전했다.
#효민 #티아라 #베인캐피탈 #티아라 효민 #효민남편 #김현승전무 #베인캐피탈김현승
kakim@fnnews.com 김경아 강구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남친, 도둑든 걸 매니저 의심해 주민번호 받아가"
- '강간 전과 3범' 약혼남 후배, 충격적 성범죄
- 성관계 몰래 찍고 위자료 요구…'일부다처' 日 남성과 아내들
- '자연사'로 끝날 뻔한 할머니 살인, CCTV도 안 열어본 경찰[사건의 재구성]
- '애 둘' 예비 새언니의 황당한 결혼 조건…집·차·일자리까지 요구
- 이유리 "신인 때 男 선배에게 빰 맞아 턱 돌아가…사과 못 받아"
- 부산 장기 주차 차량서 50대 숨진 채 발견
-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 왜?
- "진범 안다" 부산 아동 연쇄살인 사건 생존자 '꼬꼬무' 직접 제보
- "아내 5명·자녀 14명과 산다"…美 '폴리아모리' 가족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