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언슬전' 고윤정 향한 위로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 (WINTER)가 따뜻한 감성 발라드로 희망을 전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윈터(WINTER)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3 '그런 날'을 발매한다.
'그런 날'은 고단한 1년 차를 맞이한 극 중 레지던트들은 물론 드라마를 보는 이들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 (WINTER)가 따뜻한 감성 발라드로 희망을 전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윈터(WINTER)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3 '그런 날'을 발매한다.
'그런 날'은 아무런 이유 없이 힘든 날, 아무도 생각이 나지 않는 외로운 날, 누구나 한 번쯤 겪는 그런 날을 따뜻한 멜로디로 감싸주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불어오는 바람 / 아무 이유 없이 흐르는 내 눈물', '지나가는 바람 / 아무 이유 없이 닦아지는 눈물' 등 곡이 진행될수록 '그런 날'을 극복할 수 있는 힘과 희망을 불어넣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윈터 (WINTER) 특유의 맑고 독보적인 음색은 곡의 무드를 극대화한다. 스튜디오 마음C의 마주희 프로듀서에 따르면 "그동안 보여줬던 것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엄청난 내공의 깊이 있는 가창을 보여줘 녹음을 순조롭게 진행했다. 진정한 주인을 찾은 곡이다"라고 전했다.
'그런 날'은 고단한 1년 차를 맞이한 극 중 레지던트들은 물론 드라마를 보는 이들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멜로가 체질', '미스터 션샤인', '나의 해방일지'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헨(HEN)이 의기투합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의사생활을 꿈꾸는 1년 차 레지던트들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스튜디오 마음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굿데이' 김고은X에스파 서로에게 팬심 고백하는 장면, 최고의 1분
- '굿데이' 지드래곤, 애장품 '지용권' 공개…홍진경 "듀엣 가능하냐"
- ‘굿데이(Good Day)’ 총회 성공적 포문 올린 가운데 아파트 게임 장면 최고의 1분
- '굿데이' 카리나 "'나솔' 애청자…MC 생각 있어"
- 에스파 "지드래곤, SM에 있었다면 지금이랑 달랐을 것" (굿데이)
- '굿데이' 데프콘X정형돈, 에스파 인사법에 "우리는 비만" 화답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