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CGV고덕강일' 오픈…3년 만의 서울 신규 영화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CGV는 서울 강동구 강동아이파크 더 리버 몰 3~4층에 'CGV고덕강일'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CJ CGV가 서울에 영화관을 새로 연 건 3년 만이다.
CGV고덕강일은 총 8개관에 827석 규모다.
정유진 CGV고덕강일 CM은 "서울에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화관으로 고덕강일지구 인근 주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J CGV는 서울 강동구 강동아이파크 더 리버 몰 3~4층에 'CGV고덕강일'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CJ CGV가 서울에 영화관을 새로 연 건 3년 만이다.
CGV고덕강일은 총 8개관에 827석 규모다. 리클라이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X관 등 5개관에 리클라이너를 도입했으며, 4DX관도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17일에는 △야당 △브리짓 존스의 일기: 뉴 챕터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를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20일까지는 일부 2D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팝콘·탄산음료·장바구니 등으로 구성된 오픈 기념 매점 콤보를 2000원에 판매한다.
특별관에서 특가로 관람할 수도 있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탑건: 매버릭 △위키드 △퇴마록 △와일드 로봇 등 스크린X에 최적화된 영화를 1만 원에 선보인다. 또 △모아나2 △수퍼소닉3 △페라리 등은 4DX로 1만 원에 관람 가능하다.
정유진 CGV고덕강일 CM은 "서울에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화관으로 고덕강일지구 인근 주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 셋과 한집살이…"세 번째 부인 이혼 요구하자 전처 2명이 말렸다"
- "꽃게 작다" "춘장이 봉지에 딱" 별점 테러 상습범…리뷰 가리자 아침 항의전화
- 어린이집서 숨진 18개월 영아…'백설기 떡' 목에 걸렸다
- 故강지용, 생전 母에 받은 문자…"며느리 구워삶아서라도 걔 돈 쓰게 만들어"
- 15세 소녀 병실 찾아가 성관계한 30대 배우…성병까지 옮겼다
- 故김새론, 사망 5개월 전 SNS 글 "나 힘들 때 떠난 사람들아…받은 것 생각하길"
- "이상한 척해야 며느리가 재산 못 건들지"…반년간 치매 연기한 시모
- '서울대 출신' 나상현씨밴드 나상현, 성추행 의혹 인정 "상처드려 죄송"
- 추성훈 "야쿠자 된 고향 친구들…몇 명 싸우다 죽었다"
- 주우재 "전 여친들 다 내게 푹 빠졌었다…항상 성욕 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