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낳고 아이 바뀐 줄‥뒤늦게 쌍꺼풀 생겨”(이민정M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정이 딸 출산 당시 깜짝 놀랐던 이유를 밝혔다.
한 누리꾼이 '관리 최고. 아들이 너무 웃겨요. 딸도 이쁠 듯'이라고 댓글을 남기자, 이민정은 "딸이 점점 속눈썹이 길어지고 눈이 커져서 너무 귀여워지고 있다. 사실 맨 처음에 태어나자마자 애가 부어서 나와서 내가 너무 놀랐다. '바뀐 거 아니야? 우리 집에는 쌍꺼풀 없는 유전자가 없는데?' 생각했다. 이제 얼굴이 나오면서 쌍꺼풀이 생기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민정이 딸 출산 당시 깜짝 놀랐던 이유를 밝혔다.
4월 16일 ‘이민정 MJ’ 채널에는 ‘이민정의 입장을 직접 들어봤습니다. 드디어 소통왕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MJ’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구독자 댓글을 읽어보던 이민정은 ‘저 엄마 아들이에요’라는 댓글에 “너도 내 아들이야?”라고 반응했다. PD는 “상상치도 못한 댓글을 다신다”라고 말했다.
‘웃음소리 장군이다’라는 글에는 “이걸 많이 고민했다. 친구가 제 웃음소리 창피하다며. ‘좀 덜 웃어야 하나?’하는데 장군감이라고 해주시니까 감사하다”라고 반응했다.
‘1티어’라는 댓글을 몰랐던 이민정은 PD가 “방금 확인했는데 어제 올린 거 인급동 1위 갔다. 예상하셨나”라고 묻자 “저는 인급동이라는 말을 처음 들어봤다. 인급동이 사실 대치동처럼 무슨 동인 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누리꾼이 ‘관리 최고. 아들이 너무 웃겨요. 딸도 이쁠 듯’이라고 댓글을 남기자, 이민정은 “딸이 점점 속눈썹이 길어지고 눈이 커져서 너무 귀여워지고 있다. 사실 맨 처음에 태어나자마자 애가 부어서 나와서 내가 너무 놀랐다. ‘바뀐 거 아니야? 우리 집에는 쌍꺼풀 없는 유전자가 없는데?’ 생각했다. 이제 얼굴이 나오면서 쌍꺼풀이 생기더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태민, ‘스우파’ 노제와 열애설 터졌다, 백허그 데이트 포착에 “확인중”
- “박나래 집 도둑=장도연?”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는 ‘불화설’ 극심 [스타와치]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