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글로벌 스포츠도시 실현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동한 춘천시장과 시청 기획행정국이 국제 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와 세계태권도연맹(WT) 본부 건립 등 글로벌 스포츠도시 실현을 위해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육동한 시장과 시청 기획행정국 직원들은 16일 강원도청 앞에서 오는 20일 춘천 하중도 호텔 부지 일원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25 강원자전거대행진 춘천 퍼레이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참가를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 시장 “스케이트장 유치 총력”
육동한 춘천시장과 시청 기획행정국이 국제 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와 세계태권도연맹(WT) 본부 건립 등 글로벌 스포츠도시 실현을 위해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육동한 시장과 시청 기획행정국 직원들은 16일 강원도청 앞에서 오는 20일 춘천 하중도 호텔 부지 일원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25 강원자전거대행진 춘천 퍼레이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참가를 다짐했다. 춘천시는 현재 국제 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세계태권도연맹(WT) 본부 건립 등 체육 인프라 구축을 통한 글로벌 스포츠도시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힘쓰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자전거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퍼레이드가 시민 여러분께 활력을 더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호 kimjho@kado.net
#스포츠도시 #기획행정국 #스피드스케이트장 #세계태권 #퍼레이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 교직원만 30명… 강원학원 ‘갑질’ 민낯 드러났다
- 105세 김형석 교수가 말하는 '대통령이 실패하는 이유'
- [속보]경찰 사격 훈련중 총기 사고…“20대 순경 중태”
- 일가족 5명 살인범 시신 발견 30여분만에 덜미…어떻게 ?
- 동해안의 ‘홍해’ 송지호 대섬을 아시나요?
- 강릉 정박 선박서 '1조 원 어치 코카인' 2톤 적발…역대 최대 규모
- 이별 통보 연인 66차례 찔러 살해한 40대 항소심서도 무기징역 구형
- “윤석열 파면 감사” 전광판 치킨집, ‘별점 테러’에 맞서 ‘별점 응원’ 확산
- 북한 무장공비 출신 김신조 목사 별세
- 이번엔 20번대 줄번호 로또 1등 36명, 당첨금 각 8억2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