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준, 야윈 아이유 보고선 “그만 좀 했으면” (유퀴즈)
장정윤 기자 2025. 4. 16. 22:56

배우 박해준이 아이유의 콘서트에 다녀왔다고 전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에는 박해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해준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함께 출연한 아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해준은 아이유가 자신을 콘서트에 초청했다며 “20대 때 강산에 콘서트를 가보고, 콘서트란 걸 처음 가 보는 거다. 다른 차원이었다. 올림픽 개막식에 온 듯했다. 선물도 많이 주더라. 3~4시간 자정까지 앵콜로 노래를 부르는데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아닌 거 같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좋으면서도 아이유를 한동안 딸로 봤는데 분장실에 갔더니 살이 빠지고 진이 다 빠져 있더라. 안타까워서 그만 했으면 좋겠단 마음까지 들었다”고 덧붙였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나래, 첫 경찰 조사 받았다···매니저 추가 고소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