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5기, 초고속 스킨십 커플…송해나 "이건 아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 25기에서 한 커플이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에서 한 커플이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초스피드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를 사용한 커플은 눈을 맞추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대화 중 솔로남이 "어떤 스킨십 좋아해?"라고 물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 근처를 지나가던 한 솔로남은 "어라? 둘이 손잡고 있는데?"라며 스킨십 장면을 포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SOLO)'가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 Plus·ENA '나는 솔로(SOLO)' 제공) 2025.04.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16/newsis/20250416212208520wcrm.jpg)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나는 솔로(SOLO)' 25기에서 한 커플이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에서 한 커플이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초스피드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종 선택을 단 하루 앞두고 주어진 '슈퍼 데이트권'. 이를 사용한 커플은 눈을 맞추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대화 중 솔로남이 "어떤 스킨십 좋아해?"라고 물었다.
이에 솔로녀가 "다 좋다. 손잡는 것도"라고 답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그러자 남성은 망설임 없이 "손잡을래?"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맞잡는다.
이 장면은 MC들의 심박수까지 끌어올렸다.
MC 송해나는 잠시 굳어있다가 "이건 좀 아닌 거 같다"며 당황스러워한다. MC 이이경도 말을 잃는다.
MC 데프콘은 자신의 눈을 믿지 못하겠다는 듯 계속 "이건 뭐지?"라고 되묻는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두 사람의 스킨십을 우연히 지켜본 목격자가 있다는 것.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 근처를 지나가던 한 솔로남은 "어라? 둘이 손잡고 있는데?"라며 스킨십 장면을 포착한다. 이에 옆에 있던 솔로녀는 "에이 거짓말 하지 마"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와 판박이…김선호, 가족법인으로 정산
- 박위 "송지은과 결혼하니 너무 다른 사람…가슴 아팠다"
- 서희원, 패혈증 사망 뒤 숨겨진 '임신중독증'
- 73세 남성 검사 결과가 '자궁 내 초기 임신'…병원 전산 오류에 中 '발칵'
- 눈·코 성형 고백한 이세영, 달라진 분위기 셀카로 증명
- "황재균, 아나운서 킬러"…지연과 이혼 후 폭로
- 이수만, '3년 경업금지' 이달 종료…보이그룹과 K-팝계 귀환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170㎝·41㎏ 최준희 눈·윤곽 성형 공개 "유튜브 언제 올릴까?"
- 심권호, 간암 고백 "사라지고 싶었다"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