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바뀐 줄 알았어”…이민정, 딸 미모 점점 닮아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영상에서 두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1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이민정은 최근 본격적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째 아들을, 2023년에는 8살 터울의 늦둥이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영상에서 두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1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글을 다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그녀의 털털한 성격과 재치 있는 입담이 고스란히 담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장남의 다정한 성격을 언급하는 팬에게는 “내가 들인 공이 얼만데”라는 솔직한 댓글을 남기며 현실 엄마의 진심을 드러냈다. 또 이병헌과의 부부 생활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이병헌이) 영상에 나오는 걸 싫어할 줄 알았는데, 목소리 정도는 괜찮다고 하더라. 근데 난 출연하라고 한 적 없다”며 웃음 섞인 반응을 보였다.
팬들의 웃음소리 칭찬에는 “창피하다는 친구도 있었는데, 장군감이라니 감사하다”며 쿨하게 답했고, ‘공주 스타일’이라는 표현엔 “무수리에 가깝다. 음식도 하고 살림도 다 내 일인데 이제 와서 바꾸기엔 늦었다”며 현실감을 더했다.
한편 이민정은 최근 본격적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째 아들을, 2023년에는 8살 터울의 늦둥이 딸을 출산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범인 구속...내부인 소행 아니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이규혁♥’ 손담비, 엄마 됐다…오늘(11일) 득녀 [공식입장] - MK스포츠
- 전소미, 코모 수영장서 비키니 한 컷…월요일마저 청량해졌다 - MK스포츠
- 김희정, ‘160cm·43kg’ 비율 여신! 비현실 완벽 보디 튜브톱 나트랑 휴양지룩 - MK스포츠
- “뮌헨, 김민재 판매 시작”…獨 스카이스포츠, 김민재 ‘방출 후보’ 거론 - MK스포츠
- 박동원 ‘멀티 홈런 완성’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스리런 폭발’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스리런에 놀란 염경엽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메가트윈스포 폭발’ [MK포토] - MK스포츠
- 강민호 대신 이병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