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미국 집 공개 “심란해…어떻게 변할지” (당분간 공효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미국에 위치한 집의 인테리어에 나섰다.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에는 '미국에서 어떻게 입고 무엇을 봤을까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미국으로 향한 공효진은 해외의 가구샵들을 돌아다니며 쇼핑에 나섰다.
또 이번 영상에서 공효진이 이사를 가게 되는 집도 함께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에는 ‘미국에서 어떻게 입고 무엇을 봤을까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미국으로 향한 공효진은 해외의 가구샵들을 돌아다니며 쇼핑에 나섰다. 공효진은 “여기서 살림살이를 결정해보려고 한다”라며 이번 미국행의 목적을 알 수 있게 했다.
공효진은 가구와 타일 등을 보며 자신이 인테리어하는 집에 대해 구상했다.
또 이번 영상에서 공효진이 이사를 가게 되는 집도 함께 공개됐다. 인테리어 공사 전이라 아직은 어수선한 집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사 갈 집을 방문한 공효진은 “심란하다. 여기가 어떻게 변할지 봐야”라며 복잡한 속내를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월 11일 가수 케빈 오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전라 노출 후 이 정도쯤이야…남다른 비키니 자태 [DA★]
- ‘아조씨’ 추성훈, 무너진 집 보며 망연자실 “돌아갈 곳 없어져”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인정 “잘못된 판단…” [DA:이슈]
- ‘이병헌♥’ 이민정 “딸 낳고 ‘바뀐 거 아니야?’라고…” [DA:이슈]
- 김성령 어쩌나, 남편도 모자라 두 딸까지 알코올 중독 (금주를 부탁해)
- 55세 유튜버, 공부방서 야동 틀어놓고 성행위 (비하인드)[종합]
- ‘입막음용 800만 원’ 폭로자 “온주완·이장우와 무관”…폭로 글 삭제
- 박소현 “과거 썸남, 성폭행 피소 당해…남자 보는 눈 없어”
- “공유가 날 괴롭혀”…40대 女, 징역형 집행유예
- 성훈, ‘아이쇼핑’ 젊은 대통령 역으로 특별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