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아이앤지, 수협은행과 ‘SWIFT ISO20022’ 솔루션 공급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아이앤지(회장 남궁견)는 수협은행과 'SWIFT ISO20022' 대응솔루션 공급계약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아이앤지 남궁견 회장은 "글로벌 금융통신망에서 안전하고 표준화된 데이터교환 솔루션 분야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은행권과 협력이 강화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아이앤지(회장 남궁견)는 수협은행과 ‘SWIFT ISO20022’ 대응솔루션 공급계약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SWIFT ISO20022는 국제 금융통신망인 SWIFT(Society for Worldwide Interbank Financial Telecommunication)의 새로운 메시지 표준이다. 전 세계 금융기관 간 안전하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금융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이다.
이번 계약은 SWIFT 국제표준 메시지 타입 변경에 따른 대응솔루션 개발을 포함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미래아이앤지는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등 주요 금융권에 솔루션을 공급했다.
미래아이앤지 남궁견 회장은 “글로벌 금융통신망에서 안전하고 표준화된 데이터교환 솔루션 분야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은행권과 협력이 강화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가맹사업 사기’ 민사도 이겼다 [세상&]
- “박나래 자체가 위험. 그렇게 방송하면 안돼” 경고한 프로파일러
-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데이트 사진 확산…소속사 “확인 중”
- 엑소 백현,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성희롱·모욕 등 혐의로 수사 요청”
- “‘벌거벗은 의자’도 아니고”…계속 노출하더니 ‘결국’
- “팬들 돈 3700만원 가로채”…티아라 前멤버 아름, 1심 징역형 집행유예
- 쯔양은 30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고 떠났다 “공정한 수사 맞는지 의심” [세상&]
- “데오드란트 발라” 英 테니스 선수 비매너 발언 결국 사과
- “잠금 해제가 안 돼요” 업데이트 후 먹통에 난리…삼성, 결국 배포 일시 중시
- “月300만원 못벌어” 파인다이닝 셰프들, 방송출연 왜 하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