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야당', 이 구역 최고의 범죄액션 맛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범죄액션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이 극장가에 진정한 봄을 선사할 전망이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이처럼 개봉 전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일치된 극찬 반응을 이끌어낸 영화 '야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5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범죄액션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이 극장가에 진정한 봄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사 이후 언론과 관객들의 일치된 호평으로 올봄 가장 확실한 스크린 맛집임을 입증 중이다. '야당' 제작진이 관전 포인트 세가지 맛을 공개했다.
#아는 맛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최근 가장 큰 사회문제로 손꼽히는 마약을 소재로 해 눈길을 끈다. 마약 범죄 정보를 경찰이나 검찰에 사고파는 '야당'이라는 캐릭터를 메인으로 다룬 첫 작품이다. 영화 공개후 익숙한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참신한 소재에 감탄하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실관람객들은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이 만나 최고의 영화 탄생,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야당이라는 소재, 그리고 미친 연기력!" "그 어렵다는 익숙한 음식 맛있게 만들기 성공!" 등 영화가 선사하는 짜릿하고 통쾌한 매력에 극찬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쪼는 맛
'야당'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 대결과 케미스트리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한다.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언론 매체들은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를 통해 짜릿하고 통쾌한 매력을 극찬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관람객들은 "연기, 스토리, 연출 모두가 다 퍼펙트함과 동시에 카타르시스가 느껴진다!" "러닝타임 내내 지루하지 않고 도파민 터지는 스토리였습니다. 배우분들 연기는 언급할 것도 없이 너무 잘하셔서 더 몰입됐습니다.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믿음과 배신, 야망, 유혹, 그리고 의리! 배우님들의 리얼한 연기까지.. 완전 몰입하면서 봤네요" 등 스토리에 대한 찬사와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마라 맛
또한 '야당'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묘미를 살려 민감한 주제를 매우 사실적으로 담아내며 알싸하고 자극적인 맛을 선사한다. 실제 마약수사대 형사와 전문 변호사에게서 '야당'의 이야기를 들으며 만전을 기했다고 밝힌 황병국 감독은 사회적인 경각심뿐만 아니라, 오락적 재미까지 모두 챙기며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허명행 무술 감독 특유의 생동감을 살린 액션 장면들은 예측 불가능한 변수와 긴박한 액션이 더해져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실관람객들은 "한국 극장가가 기다려 왔던, 가장 완벽한 범죄 액션 영화", "1도 지루함 없는 빠른 전개와 시원한 액션!", "액션 연출이 너무 실감 나서 소름 돋았어요" 등 긴장감과 몰입감은 물론 사실성까지 구현한 액션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쏘는 맛
'야당'이 찬사를 이끌어낸 또 하나의 이유는 신선한 소재와 장르적인 통쾌함에 가미된 세련된 풍자와 시의성이다. 언론과 평단은 영화 속에서 그리는 현실성이 관객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또한 실관람객들은 "무서우면서도 다양한 감정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실제로는 답답할 거 같은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해결해 가는 사이다 스토리와 주 조연할 거 없이 하드캐리하는 연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답답한 현실을 타파할 통쾌한 한 방" 등 장르적 쾌감과 시의 적절한 소재와 주제를 향한 극찬 반응을 보이며 영화 '야당'이 4월 극장가에 흥행 최강자로 등극할 것을 짐작게 한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일치된 극찬 반응을 이끌어낸 영화 '야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후 2루타' 이젠 일상, 멀티히트 폭발! 161㎞ 광속구도 소용 없다 - 아이즈(ize)
- '대환장 기안장', 고생 끝에 낭만이 온다 [예능 뜯어보기] - 아이즈(ize)
- '바니의 오빠들', 참혹한 시청률에도 기대를 놓을 수 없는 이유 [드라마 쪼개보기] - 아이즈(ize)
- ‘김정민 아들’ 김도윤과 ‘4세’ 이충성은 왜 일본 대표팀에서 뛰었나 - 아이즈(ize)
- [단독] 박보검에 "시벨롬" 스탈라장, KBS 가요심의서 '워크맨' 부적격 판정 - 아이즈(ize)
- 위클리 출신 조아, 조혜원으로 키이스트 전속계약...차승원과 한식구 [공식] - 아이즈(ize)
- 안유진→윈터, 안방 접수한 걸그룹 멤버들…'차세대 OST 퀸' 누구? - 아이즈(ize)
- 김수현의 고소·백종원의 약속..잇단 구설 속 상반된 대응 - 아이즈(ize)
- "이동욱X이주빈 실패인가"...시청 해지 수준 '이혼보험', 자체 최저 1.3% [IZE 진단] - 아이즈(ize)
- 블랙핑크 로제·제니, 그저 '갓'…제로베이스원, 메인차트 데뷔 [빌보드 위클리]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