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장윤주, 성동일 계보 잇나…빨간 양말 신고, 헬스장을 런웨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장윤주가 몸매 관리 근황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15일 자신의 계정에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헬스장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올해는 ENA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모델 장윤주가 몸매 관리 근황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15일 자신의 계정에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헬스장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올백 머리에 레깅스를 입은 그는 핫핑크 양말로 포인트를 줘, 운동 중에도 '패션 모델'다운 면모를 그대로 자랑했다. 일각에서는 산악회 양말이나 과거 드라마 '은실이'에서 빨간 양말 양정팔 역할을 맡았던 성동일과 또 다른 감성이라며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1980년생으로 40대 중반, 한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놀라움을 산다. 꾸준한 '오운완' 실천을 통해 드러난 정윤주의 프로 정신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장윤주는 2015년 디자인 업체 기업인 정승민 씨와 결혼, 2017년에 딸 리사 양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에는 영화 '시민덕희', '베테랑2', '최소한의 선의', '1승' 등 무려 네 편이나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ENA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심형탁, 안타까운 고백 "♥사야+子하루 없었으면 나는 외톨이" ('형탁 …
- 故박지선, 생일 전날 날아든 비보...오늘(2일) 5주기, 여전히 그리운…
- 김소현♥손준호 子, '상위 0.1%' 과학 영재인데…UN 영어 대회서도 …
- 장윤주, 다이어트 소신 발언 "식욕억제제 필요 없어, 스스로 식욕 조절"
- 브라이언, 300평 단독주택 고충 "이웃들이 주말마다 집 투어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