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장윤주, 성동일 계보 잇나…빨간 양말 신고, 헬스장을 런웨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장윤주가 몸매 관리 근황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15일 자신의 계정에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헬스장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올해는 ENA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모델 장윤주가 몸매 관리 근황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15일 자신의 계정에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헬스장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올백 머리에 레깅스를 입은 그는 핫핑크 양말로 포인트를 줘, 운동 중에도 '패션 모델'다운 면모를 그대로 자랑했다. 일각에서는 산악회 양말이나 과거 드라마 '은실이'에서 빨간 양말 양정팔 역할을 맡았던 성동일과 또 다른 감성이라며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1980년생으로 40대 중반, 한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놀라움을 산다. 꾸준한 '오운완' 실천을 통해 드러난 정윤주의 프로 정신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장윤주는 2015년 디자인 업체 기업인 정승민 씨와 결혼, 2017년에 딸 리사 양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에는 영화 '시민덕희', '베테랑2', '최소한의 선의', '1승' 등 무려 네 편이나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ENA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