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위시 유우시, 엑소 카이에 했던 '앞니 플러팅' 재연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 유우시가 엑소 카이에게 선보였던 '앞니 플러팅'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게스트로 엔시티 위시(시온, 유우시, 리쿠, 사쿠야, 료, 재희)가 출연했다.
그러나 멤버들은 "긴장한 것치곤 '앞니 플러팅'까지 하던데"라며 유우시를 놀리기 시작했다.
결국 유우시는 카메라를 향해 앞니를 내보이며 귀여운 '앞니 플러팅'을 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 유우시가 엑소 카이에게 선보였던 '앞니 플러팅'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게스트로 엔시티 위시(시온, 유우시, 리쿠, 사쿠야, 료, 재희)가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청취자들로부터 도착한 질문을 하나씩 읽으며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얼마 전 롤모델인 엑소 카이와 촬영을 함께했는데, 당시 기분이 어땠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을 받은 유우시는 "긴장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멤버들은 "긴장한 것치곤 '앞니 플러팅'까지 하던데"라며 유우시를 놀리기 시작했다. MC 김신영 역시 "본인도 (이 사실을) 인정하냐"고 거들었고, 유우시는 어색한 표정으로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김신영은 "청취자들에게도 그 표정을 한 번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결국 유우시는 카메라를 향해 앞니를 내보이며 귀여운 '앞니 플러팅'을 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인 "母, 집에만 있던 나 끌고 나가…아니었음 못 버텼다" 심경 고백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음주운전 사체 유기'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 "XX들이 애들 프로만 만들어"
- '득남'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덧댄 '혼외자' 꼬리표 [ST이슈]
- 백종원의 악재, 이번엔 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 '시끌' [ST이슈]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