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2025 화랑미술제서 ‘이다연·심봉민 신진작가 특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화랑미술제 특별전 '줌인(ZOOM-IN) 에디션(Edition) 6'에서 'KB X 이다연·심봉민 신진작가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KB금융과 그룹 캘린더 컬래버를 위해 협업하는 신진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KB금융은 화랑미술제 특별전 줌인 프로그램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이 2025 화랑미술제에서 이다연·심봉민 신진작가 특별전을 연다 [KB금융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16/ned/20250416110627284tmne.jpg)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화랑미술제 특별전 ‘줌인(ZOOM-IN) 에디션(Edition) 6’에서 ‘KB X 이다연·심봉민 신진작가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KB금융과 그룹 캘린더 컬래버를 위해 협업하는 신진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KB금융은 화랑미술제 특별전 줌인 프로그램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로 43회를 맞은 화랑미술제는 1979년 출범한 국내 최초의 아트페어로 미술작품을 대중에 소개하고 미술시장 활성화를 도모해 왔다.
전시 기간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두 작가의 작품이 담긴 엽서를 증정한다. 포토존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진작가 공모전을 비롯한 작품 구매, 전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통해 신진 작가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금융과 예술의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가맹사업 사기’ 민사도 이겼다 [세상&]
- “박나래 자체가 위험. 그렇게 방송하면 안돼” 경고한 프로파일러
-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데이트 사진 확산…소속사 “확인 중”
- “데오드란트 발라” 英 테니스 선수 비매너 발언 결국 사과
- “잠금 해제가 안 돼요” 업데이트 후 먹통에 난리…삼성, 결국 배포 일시 중시
- “月300만원 못벌어” 파인다이닝 셰프들, 방송출연 왜 하나 했더니
- 트와이스, 8년만의 내한 콜드프레이 콘서트 전 회차 게스트
- 하정우 27억에 산 잠원동 고급빌라 샤이니 민호에게 50억에 넘겼다…10년 시세차익이
-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명예훼손에 사기까지 유죄…또 징역형
- YG 스타였는데…5평 주방에서 장사하는 유명 그룹 멤버 “반백발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