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izna), 음방 첫 1위…수준급 라이브로 입소문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즈나(izna)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M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어 데뷔 후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기도 했다.
이즈나에게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준 '사인'은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하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즈나(izna)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M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사인'으로 무대에 오른 이즈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멤버별 비주얼이 돋보인 인트로로 강렬한 몰입감을 안긴 이들은 칼군무로 쾌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탄탄한 퍼포먼스로 완성도를 높이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어 데뷔 후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기도 했다. 이즈나는 "저희 이즈나를 항상 응원해 주고 끊임없는 사랑 보내주는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더쇼" MC로 활동하고 있는 정세비가 멤버들에게 직접 트로피를 건네주며 의미를 더했다. 첫 수상의 기쁨을 표현하기라도 하듯, 이즈나는 수준급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과 함께 '사인'을 가창해 시선을 끌었다.
이즈나에게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준 '사인'은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하는 곡이다.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설렘 가득한 리듬 위 이즈나의 자신감 넘치는 고백이 당당한 매력을 극대화,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사인'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스포티파이 재팬 급상승 차트 2위, 아마존 디지털 뮤직 싱글 인기도 2위, 아이튠즈 K-Pop 톱 송 3위 등 일본 주요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연일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BS 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제베원, 컴백 후 첫 음방 1위 "제로즈, 영원히 함께하자"
- '더쇼' 접수 '소년판타지', 2PM 우영‧진영 신곡 무대로 비주얼 대결
- 소년판타지, '음중' 이어 '더쇼'도 전소연과 함께 '신곡 반응 핫'
- '소년판타지', 강승윤·전소연 신곡, '더쇼'서 180도 달라진 무대 예고
- '소년판타지', 강승윤·전소연 프로듀싱 신곡으로 '더쇼' 출격
- 케플러 김채현, ‘더쇼’ MC 하차! "영광이었고 행복했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